lou@blog $ _

  • 홈
  • 태그

2025/01/22 1

[01/22] <어둠속의유산> 3일차

또 InteractionArea를 건드려봤다. InteractionArea에 Sprite2D를 붙이고 ShaderParamter를 조정하는 건 영 아닌거같아서 InteractionArea는 활성/비활성 신호만 보내고, OutlineHighlight를 해주는 컴포넌트를 따로 만들었다. 구조가 더 깔끔해진 것 같다. 이렇게 정리한 끝에, 여러개의 Interactable이 활성화 되더라도, 플레이어와 가장 가까운 하나의 Interactable에만 하이라이트가 보이도록 수정되었다.  거지같은 Dialogic을 떼버릴 준비를 했다. 컷씬을 넣으려는데 어떻게 넣는건지 찾아봐도 없고...자유도없는 프레임워크 속에 갇힌 느낌이라, DialogManager로 이주하는 작업을 했다.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빠르다. Dia..

게임/게임개발 2025.01.22
1
프로필사진

지식은 점에서 선으로

  • 분류 전체보기 (587)
    • 프로그래밍 (415)
      • General (67)
      • Linux (19)
      • Android (140)
      • Kotlin (14)
      • Network (10)
      • Java (10)
      • JS, Node.js (27)
      • Algorithm (11)
      • C | C++ (2)
      • iOS (2)
      • 마인크래프트 서버, 플러그인 (7)
      • Python (18)
      • SQL (6)
      • NoSQL (2)
      • Unity (8)
      • 수학 (8)
      • C# (2)
      • Blockchain (3)
      • Docker (5)
      • 회고 (7)
      • Rust (5)
      • Design Pattern (1)
      • Spring (1)
      • Gradle (7)
      • Graphics (1)
      • 단어장 (14)
      • AI,ML (16)
      • Godot (2)
    • 게임 (47)
      • 마인크래프트 (24)
      • 마인크래프트 앱 개발일기 (10)
      • 일반 게임 (6)
      • 게임개발 (7)
    • 나 (115)
      • 이슈 (44)
      • 리뷰 (19)
      • 독후감 (7)
      • 루슐랭 맛집 (29)
      • 생각 주머니 (11)
      • 자동차 (5)
    • 기타 (8)
      • 개인정보처리방침 (8)

Tag

앱, Python, 코딩, Java, 마크, minecraft, JavaScript, Linux, 어플, 안드로이드, 개발, 만들기, 서버, Windows, 마인크래프트, 강의, 프로그래밍, Android, kotlin, Server,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2025. 01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

단축키

내 블로그

내 블로그 - 관리자 홈 전환
Q
Q
새 글 쓰기
W
W

블로그 게시글

글 수정 (권한 있는 경우)
E
E
댓글 영역으로 이동
C
C

모든 영역

이 페이지의 URL 복사
S
S
맨 위로 이동
T
T
티스토리 홈 이동
H
H
단축키 안내
Shift + /
⇧ + /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