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개발

[01/24] <어둠속의유산> 4일차

Lou Park 2025. 1. 24. 01:01

오늘은 드디어 씬 전환하는 방법을 배웠다. Title, GameOver 화면도 추가해서 제법 게임같아보인다. 화면을 오갈때 이벤트를 막고싶은데...어떻게하면 효율적인지 모르겠다. 

 

또, 플레이어의 감정표현을 추가했다. 이제 이런거 추가하는건 EZEZ.

expression이라고 하지말고 emote라고 할껄...네이밍이 생각해보니 아쉽다.

 

게임의 모든 이벤트 연결이 끝났다. 

이제 남은건 몇 개 없는데, 한번 리스트업 해봐야겠다.

 

BGM과 조명을 추가하니 제법 게임느낌이나기 시작했다! ㅋㅋㅋ 

 

타이틀 화면의 로고를 만들었다. 에이스프라이트는 한글이 안나와서 참 아쉽단말이지... 비네트 효과도 쉐이더로 추가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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