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5

안드로이드 Admob 종료 및 뒤로가기시 전면광고 추가하기

안드로이드 앱에 Admob 전면 광고를 추가할 때는 Admob 광고 정책을 잘 지켜야한다.광고 정책을 피해서 좋은 타이밍에 전면광고를 추가하는 방법으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그중에서도 뒤로가기/백키(Back key) 를 눌렀을때 전면광고를 보여주는 구현을 해볼 것이다. * 종료 및 뒤로가기 시 Admob 전면광고를 붙이는 일은 현재 광고정책에 맞지않습니다. (2020.05.17 수정)1. 전면광고 초기화우선 이렇게 생긴 MainActivity에 전면광고를 초기화 한다.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 private InterstitialAd interstitialAd;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

안드로이드 인트로(스플래시) 화면을 만들어보자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등 여러 앱들은 대부분 스플래시 화면이라고 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 앱 실행시 잠깐 로고가 뜨는 화면을 말하는데, 오늘은 그것을 만들어보려고 한다. 내가 진행할 강의는 인터넷에 있는 다른 안드로이드 스플래시 화면 만들기 강의랑은 다른점이 있는데, 바로 Thread-Handler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Handler를 사용해서 만드는 방법은 지정한 시간 후에 화면이 넘어가게하는 방법인데, 아래 단점과 같은 이유로 별로다…여러분의 앱 로고가 아무리 멋지다 하더라도 로딩이 다 끝났는데 스플래시 화면을 봐 줄 사람은 없다. ㅠㅠHandler 사용시장점지정한 시간동안 스플래시 화면을 보여줄 수 있다.단점지정한 시간동안 사용자를 억지로 기다리게 한다.내가 만들 스플래시 화면은 순수하게..

안드로이드 URL에서 메타데이터 얻기 (Android get metadata from url)

오늘 할 것은 유저가 URL을 입력했을때 사이트 메타데이터를 얻어와서 표시하는 작업이다. 아래처럼 유튜브 URL을 입력하면 저렇게 간단한 사진과, 내용이 보인다. 시작하기 전에... Jsoup 라이브러리를 이용할것이니 build.gradle에 implementation 'org.jsoup:jsoup:1.11.1' 한 줄을 추가! 1. Validator.java : URL 검사 클래스 만들기 URL 파싱에 앞서서 URL이 진짜 맞는 URL인지 검사하는 클래스인 Validator를 만든다. Validator.isUrl()를 하면 URL이 맞는지 간단히 검사할 수 있다. public class Validator { public static boolean isUrl(String text) { Pattern p ..

PS Store 할인 소식 알아보기, 타이틀매니아 (ps store 6월 할인 소식)

저번에 호라이즌 제로던을 DL로 운좋게 구매했는데 (어쩌다보니 할인기간이었음) 나도 모르게 이벤트가 시작되고, 끝나고 하는게 맨날 놓치는 느낌이었다 ㅠㅠ PS store를 매일같이 확인할 수도 없고, 막상들어가봐도 답답하다 페이징자체가... 그래서 플스 할인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PS store 특유의 답답함도 없앤 타이틀매니아를 출시하게 되었다. 다운로드 하려면 클릭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eumson.titlemania 아래는 플레이스토어 설명이다. 플스 스토어(PS store) 답답하셨죠? 저도 PS4 유저로서 답답해서 만들었습니다. 플스게임 타이틀 쇼핑하기 딱 좋은 ‘타이틀 매니아’! 타이틀매니아 기능 1.답답한 PS..

나/리뷰 2019.04.06

Vultr 추천인 코드 / 프로모션 코드

혹시나 서버 호스팅 서비스로 Vultr를 이용하길 원하시는 분이라면, https://www.vultr.com/?ref=8011147 이 링크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시 10$의 크레딧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혹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할시 50$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https://www.vultr.com/?ref=8011148-4F Vultr: High Performance SSD Cloud. We are simplifying the cloud. One Login, 9 Countries, 16 Cities, Infinite Possibilities. www.vultr.com

카테고리 없음 2019.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