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 2

어바니스타 도쿄(Urbanista Tokyo) 블루투스 이어폰 장/단점 리뷰! 에어팟 비교

구매 계기비록 요새 최신폰은 XS이지만...아이폰 7으로 넘어오면서 이어폰 구멍이없는 폰을 처음 쓰게되었다.그 전에있던 애플 번들이어폰은 못쓰게 되었고 그래서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할 계획을 세웠다!내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때 체크했던것은 1. 디자인 및 크기 (프랑켄슈타인 같이 크지 않고 작은 이어버드)2. 가격 (에어팟 보다는 싸야함 13만원 이하)3. 음질 (알 수없지만 음질이 좋았으면 좋겠음)4. 끊김이 없어야함 이것이었다. 여기에 대체적으로 부합하는 템이있었는데, 바로 어바니스타 도쿄였다.제품자체가 유명한것도 아니고, 리뷰도 손에 꼽을 정도에다가아마존에도 없고, 해외 유튜버들 조차 리뷰를 하지않았다.그래서 많은 정보를 접할 수는 없었지만, 디자인이 아주 부담스럽지 않고 가격도 10만원 정도로 ..

나/리뷰 2019.01.19

PS4/PS3 지원 허리케인 레이싱휠로 유로트럭 세팅하기

제품 소개허리케인 휠 (허리케인 레이싱휠)은 거의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저가(보급형) 레이싱 휠이다!2만원정도 더 비싼 트러스트 마스터 T80과 고민하다 진동이 된다는 소리에 그만 구매해버렸다 ㅎㅎ..그리고 나는 탈착이 쉬운게 좋기도했고...레이싱 휠을 처음 써보는지라 비싼거보다는 싼걸 먼저 써보고싶었다 ㅠㅠ 언박싱 우체국 택배박스 5호를 꽉채운 허리케인휠의 박스.... 플라스틱 패드가 힘이 없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힘있고 (실제 자동차보다는 약간 못미치는듯..)유로트럭하다가 사고나서 당황했을때 빼고는 밀리지않았다..ㅋㅋㅋㅋ 대망의 휠!!저 기죽 부분이 실제 자동차의 휠을 잡는것같은 느낌을 주었다.휠 뒤쪽에는 깜빡이로 사용할 수 있는 딸깍이(?)가 있다.. 무면허라 용어는 모르구용좌측에는 P..

나/리뷰 2019.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