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인크래프트 앱 개발일기

마인크래프트 앱 개발기 6편 <Method Performance 측정>

Lou Park 2016. 7. 19. 03:33


마인크래프트 앱에 새롭게 서버 추가 기능을 만들고 있다.

그런데 AsyncTask에서 속도가 영 나오지 않는다. -_-

한국에서 이정도라면 아마 인터넷이 열악한 해외에서는 더 오래걸릴게 뻔하다.

그래서 나는 어떤 부분에서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지 퍼포먼스 측정을 해보기로 했다.


long startTime = System.nanoTime();
YourMethod();
long endTime = System.nanoTime();
long MethodeDuration = (endTime - startTime);


YourMethod() 부분에 내 수행 코드를 적으면 

코드의 퍼포먼스를 측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