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일반 게임

[발더스 게이트3] 광대 드리블스 시체찾기 공략 및 위치

Lou Park 2023. 10. 9. 01:32

광대 드리블스의 시체는 총 7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손, 몸통, 골반, 팔, 다리, 발, 머리] 각 조각별로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에서 어피치의 손끝을 잘 봐주세요! ㅋㅋㅋ

 

광대의 손 위치

서커스단에서 포퍼(빨간 도마뱀)의 뒤쪽 테이블의 쟁반 위에 광대의 손이 있습니다.

 

광대의 몸통 위치

리빙턴의 해안가에서 다리밑으로 들어가다보면 "동굴 입(구)"이 있습니다. 

동굴에 들어가면 도플갱어 도적단이 있는데, 이들을 죽인 후 약탈해보면 광대의 몸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대의 골반 위치

드리블의 골반은 하부도시의 바실리스크 게이트 웨이포인트 근처의 파란색 잠긴 대문 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집 안의 시체를 약탈하면 됩니다.

 

 

광대의 팔 위치

요술 잡화점 남동쪽의 Peartree의 집 지하에 있습니다.

힙 사이드 강변 웨이포인트로 순간이동하는 것이 빠르며, 문이 판자로 덮여있고 판자를 부숴서 들어가야하는 집입니다. 지하실 해치는 오른쪽 여행용 상자 아래에 숨겨져 있으며, 거인의 시체를 약탈해보면 드리블의 팔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대의 다리 위치

하부도시 중앙 벽 근처, 브룸리지 공원 남동쪽 Lavernica의 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해치를 열어 지하실로 들어가서 의식써클 중앙의 시체에서 광대의 다리를 약탈하면 됩니다.

 

광대의 발 위치

하부도시 중앙 벽의 남쪽의 Rainforest의 집에서 광대의 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계단 아래의 해치에 들어가 제단 오른쪽에 있는 시체를 약탈하면 됩니다.

 

광대의 머리

광대의 머리는 바알의 신전에 있기때문에 가장 얻기 까다롭습니다.

바알의 신전을 이미 뚫으신 분들은 마지막 사진만 봐주시면 됩니다.

먼저 하수구에 들어갑니다. 가장 가까운 입구는 블룸리지 공원 남쪽의 맨홀 뚜껑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기둥이 있는 방으로 북서쪽으로 향한 다음 시체가 위에 매달려있는 문에 도달할때까지 쭉 북쪽으로 갑니다.

시체를 활로 쏘면 문이 열립니다.

 

문을 따라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매복공격을 받게 될 겁니다.

부서진 기둥  다리 위쪽에 있는 의식 시전자의 스킬을 방해하지 않으면 10턴 후 패배하게 되므로, 의식 시전자를 가장 먼저 손봐놔야 합니다. 

전투가 끝나면 다리를 건너서 좌회전하면 금속 문이 보입니다. 

문을 열고 계단을 따라 내려가 바알 사원 바로 북쪽에 있는 시체들을 약탈하면 드리블의 머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다 모았으니 보상을 받으러 가시죠!

 

모든 부위를 모았다면, 서커스 단의 언데드를 부리는 아주머니에게 가져가면 됩니다.

 

출처 https://www.pcgamer.com/baldurs-gate-3-find-dribbles-clown-part-locations/